본문 바로가기
기업과 투자

가장 스마트한 미디어 플레이어 짐리(Zimly) - 드림챌린지그룹의 프레지 제작 이벤트 세번째 작품

by Doer Ahn 2012. 9. 27.

드림챌린지그룹의 프레지 무료제작 이벤트 세번째 작품이 등장했습니다!!

DCG는 최근 홍대 상상마당 앞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트고 매일 매일 신나는 소풍을 즐기는 느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

프레지 무료 제작 이벤트. 

세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노매드커넥션미디어 플레이어 짐리(Zimly)입니다! Zimly를 만든 장본인은 노매드커넥션의 이경준 대표님. 맑고 초롱총롱한 눈망울의 아름다운 영혼의 소유자이십니다. 노매드커넥션은 꽤 규모가 큰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DCG가 Zimly를 선택한 이유는 이경준 대표님의 인간적인 매력에 푸욱 빠져서였다고나 할까요?
 




미디어 플레이어 Zimly를 사용하면 어떤 매력이 있냐구요?

첫번째는 언제든지(Anytime) 사용할 수 있는 매력입니다! 요즘 시대에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가 그런 것 아니냐구요? 물론 그것도 맞지만 Zimly가 제공하는 특별한 점무.서.울.정.도.로.빠.른.속.도.로 나의 컴퓨터에 있는 영상과 음악을 모바일 기기로 재생하게 해준다는 점입니다. 물론, 끊김도 거의 발생하지 않아요!! :-) 
 




그리고 Zimly의 두번째 매력! 믿거나 말거나!!
심지어 휴대폰 통화가 되지 않는 붐비는 지역에서도 영상과 음악이 부드럽게 재생되는 등 어.디.서.나.쿨.하.게.동.작.한.다.는 점입니다! :-) 




DCG는 언젠가 Zimly를 남극에서 써보고야 말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Zimly의 매력 세번째!!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의 컴퓨터에 있는 미디어 파일이라면 그것이 어떤 것일지라도 모바일 기기에서 재생될거라는 점!!




자, 그럼 Zimly의 쿨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DCG의 프레지 작품을 감상해보실까요? 


짐리 블로그: http://cloud.zim.ly




깊이있게 놀자. 

대담하게 하자. 

자기답게 살자. 

 우리는 보다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세상을 디자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