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과 투자

프레지 넥스트 기초 활용법 동영상 강좌 + 현실남자 현실프레지

by Doer Ahn 2017. 9. 17.

몇달 전 레지가 프레지 넥스트(Prezi Next)로 업(옆)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친숙한 프레지는 프레지 클래식(Prezi Classic)이라는 이름으로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지 넥스트의 눈에 띄는 변화로는


01. 마우스 스크롤을 이용한 화면 네비게이션이 필요 없게 되었다 (프레지 클래식을 배우는 어르신들이 가장 불편해하던 점 중 하나였던지라 다행이기도..)

02. 패스가 사라졌다 (그래서 클래식을 익숙하게 사용하던 사람들에게는 매우 당혹스럽다)

03. 등장하기(fade in) 뿐만 아니라 사라지기(fade out)이 애니메이션으로 추가되었으며, 줌인(zoom in) 기능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게 되었다

04. 특정 화면을 줌인(zoom in)했을 때 주변의 다른 오브젝트들은 자동으로 사라진다(fade out)

05. 더이상 벡터 이미지(.swf)를 활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프레지 클래식 작업을 위해 준비해두었던 이미지 소스들이 한 순간에 모두 필요 없게 되었다..)

06. 무료 계정에서 쓸 수 있는 기능들이 대폭 축소 되었다(-_-)


등등 입니다.


이에 프레지를 사용하는 분들께 프레지 넥스트의 기본 활용법을 알려드려야 할 필요성을 느껴 동영상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이미지 또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트루부로쇼(TruBroShow)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제 채널도 많은 구독 바랍니다!


최근은 운동 영상 시리즈로 <현실남자, 현실운동>을 꾸준이 업데이트 중이며 앞으로 현실남자의 <현실 요리>, <현실 외국어>, <현실 기타> 등 제 일상을 중심으로 한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깊이있게 놀자

대담하게 하자

 자기답게 살자 

 우리는 보다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세상을 디자인합니다


www.DreamChallengeGroup.com




공인 프레지 전문가


DCG는 프레지 본사로부터 신뢰성을 인증받은 독립 프레지 전문가 집단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스토리텔링, 프레지 교육 그리고 주밍 프레젠테이션을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