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과 투자

[Doer] MIT 글로벌 벤처 워크샵 최종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합니다! - 모든 곳에서 즐기는 감성 공유 미디어 플랫폼, 짐리(Zimly)

by Doer Ahn 2011. 3. 18.
Nomad Connection(http://www.nomadconnection.com/)에서 개발한 감성 공유 미디어 플랫폼 짐리(Zimly)로, MIT에서 주최하고 소프트뱅크벤처스에서 후원하는 1분 아이디어 스피치 대회 예선전에 출전하여, 최종 20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되어 본선 출전권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Nomad Connection의 Zimly 매니저로써, 미디어 플레이어 홍보를 담당하고 있기에 직접 스피치를 구성하고 연기까지 펼쳤어요 :-)

이 영상 한 편을 위해서 남산 여기저기를 50회 가량 뛰어 오르 내렸던 고생의 기억이 선명한 만큼 본선 출전에 따른 감격도 큽니다!

본선에서도 꼭 멋진 스피치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앗~싸 파이팅!





#
Nomad Connection은?
- IPTV, 데스크 탑,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 간의 미디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최적화된 환경에서 관리,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 회사입니다. 국내의 일반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라고 자부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nomadconnection.com


##
Zimly란? 
- 현재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작동하는 모바일 미디어 플레이어 짐리(Zimly)는 감성이 듬뿍 담긴 미디어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Cool)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짐리(Zimly)는 현재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세계 각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2011년 3월 현재 약 50만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공식 트위터: http://www.twitter.com/planetzimly


### 
MIT 글로벌 벤처 워크샵이란?

- MIT의 주최로 열리는 본 행사는 매년 세계 각국에서 300명 가량의 벤처 기업 관계자들이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새로운 문화와 발전 가치 창출을 위해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tgsw.org/


by Doer 안영일(http://www.twitter.com/doer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