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 행동

[소통] The Passion of the Christ

by Doer Ahn 2009. 1. 18.





예수님의 열정.

Love One Another As I Love You.

성경에 적혀있는 말이 모두 거짓이라해도 나는 이 말만은 믿고 따르고 싶다.

예수님 가르침의 근본은 그곳에 있을진데,

왜 우리는 여전히 아직도 사랑하지 못하고, 미워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다툴까.

인간의 근본 중 하나는 위선(Hypocrisy)...이라도 되는건가.


나는 차이를 사랑하고, 차별하지 않는 삶을 살겠다.

나는 계속해서 왜곡되지 않은 하나의 진실,

지금 그렇게 믿고 있고, 지금까지 삶 속에서 얻어 낸 하나의 진실만을 따르며 살겠다.

Love One Another As I Love You.

이것은 세상 모든 종교가 전파하는 단 하나의 가르침.

그 외의 모든 서술은 이해관계와 위선을 바탕으로 한 인간의 해석이라 믿고, 맹목적으로 대하지 않으리라.


지식을 뽐내고자 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성전(聖典)을 애지중지 숙독하고, 탐독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예수님이 장사한지 사흘만에 부활했다고 알고있는 사람이 그 날짜가 이틀이라고 알고있는 사람을 탓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예수님은 진리를 전하려고 애쓰신 분이지, 지식을 전수하려고 애쓰지는 않으셨을테니.

하나의 진리에 집중하는 것이 오히려 더 중요하고, 진실하다.

꾸며진 허례허식 속에서 자꾸만 진리로 부터 멀어져가는 많은 이들도 

어서 그들의 공간 속에서 변화를 추구하고, 평온과 안식을 찾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Love One Another As I Love You.



차이를 인정하고, 차별하지 말자.


by Doer Ahn

'생각과 행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표] 변화 (Change)  (0) 2009.01.25
[두뇌] 지두력을 갈고 닦자 (地頭力を鍛える)  (0) 2009.01.18
[연설] Barack Obama  (2) 2009.01.11
[단체] AIESEC + HanaRepublic  (0) 2009.01.10
[달성] 한 끝 차이  (4) 2009.01.08